안녕하세요
유비페이고객센터입니다.
유비페이의 최신소식을 빠르게 전달합니다.
아래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세요!
공지사항

2022-09-06

통일주권 발행으로 인한 주식입고 신청 서류 제출요청의 건

						

통일주권 발행으로 인한 주식입고 신청 서류 제출요청의 건

 

당사는 주식의 관리와 주주님들의 권익을 위하여 주주님들의 주식을 명의개서대리인을 위임하여 입고시키기 위해 주주님들의 주식계좌를 취합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기존의 주식계좌가 있으신 주주님은 주식교부신청서에 작성하고 첨부서류와 함께 회신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식계좌가 없으시거나 새롭게 계좌를 개설하실 분은 신속한 주식입고를 위해 계좌개설, 계좌제출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제출서류 안내

가. 주식교부신청서 (#첨부1)

나. 주주의 신분증 사본

  1) 개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재외국민용 주민등록증, 외국국적 동포 국내거소신고증 중 1개

  2) 법인 :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중 1개

다. 증권계좌 사본 : 주주 본인명의 계좌이어야 하며 주주명, 증권사명, 증권계좌번 호 확인 가능해야함.

* 증권계좌 활동여부는 주주 본인이 확인하여야 하며, 증권계좌의 통합으로 인한 계좌변경 및 비 활동계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 및 당사의 명의개서대리인은 책 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증권계좌가 비상장주식입고가 가능한 계좌인지 증권사 콜센터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ex) 토스증권사 비상장 주식 입고 안됨

라. 주권미발행교부확인서 원본

   * 주권미발행교부확인서 분실시 분실확인서(홈페이지 공지사항 다운) 및 개인인감증명서 1부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2. 제출방법 : 스캔본 이메일 혹은 우편 제출

위 증권계좌정보와 주권미발행교부확인서를 우편 또는 서류를 스캔하여 당사 주식담당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 우편물 수령주소 : (우)04625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02, 풍산빌딩 3층 (주)하렉스인포텍 경영지원팀 앞

나. 문의처 : 02-3406-4029

다. 스캔본 이메일 제출 주소 : harex@ubplatform.net

  (서류 기접수 주주 중 계좌오류 주주 : 당사와 명의개서대리인 확인후 안내 및 재수취함)

 

3. 제출기한 : 2022년 9월 7일 ~ 2022년 10월 31일  

※ 당사의 경우 주주의 수가 많아 통일주권이 즉시 입고 되지 않는 점 양해바라며, 통일주권 주식교부신청서 접수 후 증권대행부에 전달하고 입고되는 기간이 총 2~3개월 정도 소요되는 점 양지 바랍니다.

※ 접수 된 주식교부신청서는 일괄 취합하여 입고 처리되며, 입고된 주식은 비상장 주식 플랫폼 등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하여 주주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2년 9월 6일

주식회사 하렉스인포텍 

대표이사 박경양 (직인생략)

첨부1. 주식 교부 신청서.pdf

첨부2. 분실 확인서.pdf